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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jects/자바 슬라임 게임 만들기

생성자를 사용해 좀 더 코드를 간결화시킨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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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Study01.java

package study;


public class Study01 {
	 
	   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 	

	       	Slime s1 = new Slime("스라이무");
	    	s1.hp = 100;
	    	s1.attack();
	    	
	    	// 이렇게 계속 만들 수 있다.
	    	Slime s2 = new Slime("스시무");
	    	s2.hp = 550;
	    	s2.attack();
	    	
	    	
	    	Slime s3 = new Slime("스파르무");
	    	s3.hp = 1600;
	    	s3.attack();

}
	    
}
// Slime.java

package study;

public class Slime {

	String name;
	int hp;

	// 생성자도 함수이기 때문에 인수를 넣어줄 수가 있다.
	// 인수가 들어오면 그 값을 n으로 받는다.
	public Slime(String n) {
		
		name = n;
		}
	
	
	// 공격
	public void attack() {
		
		System.out.println(name + "는 인간을 공격했습니다");
	}
	
}


// 변수와 함수에서 static을 없앰으로써, 객체생성이 가능해짐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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