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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jects/자바 슬라임 게임 만들기

자바 생성자 함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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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Slime.java

package study;

public class Slime {
	// 슬라임 이름을 저장하기 위한 name 변수
	String name;
	int hp;
	// 슬라임의 체력을 저장하기 위한 hp 변수
	
	
	// 파블릭 클래스명() { 내용 }
	// 생성자는 변수와 일반함수 사이에 넣는다.
	// 생성자는 객체가 생성될 때 자동으로 호출된다.
	public Slime() {
		System.out.println("탄생");
	}
	
	
	

	
	public void attack() {
		
		System.out.println(name + "는 인간을 공격했습니다");
	}
	
}


// 변수와 함수에서 static을 없앰으로써, 객체생성이 가능해짐
// Study01.java

package study;


public class Study01 {
	 
	   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 	

	       	Slime s1 = new Slime();
	    	s1.name = "스라이무";
	    	s1.hp = 100;
	    	s1.attack();
	    	
	    	// 이렇게 계속 만들 수 있다.
	    	Slime s2 = new Slime();
	    	s2.name = "스시무";
	    	s2.hp = 550;
	    	s2.attack();
	    	
	    	
	    	Slime s3 = new Slime();
	    	s3.name = "스라피";
	    	s3.hp = 1600;
	    	s3.attack();

}
	    
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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