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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jects/자바 슬라임 게임 만들기

자바 슬라임 번식시키기 클래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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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Study01.java

package study;


public class Study01 {
	 
	   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 	
	    // 슬라임 클래스에 만들어둔 변수와 함수들이 하나도 뜨지 않는다.
	    // 변수에서 static을 제거한 변수와 함수는 
	    // 개체를 생성해야 사용할 수 있다는 법칙이 있다.
	    
	    	// 자료형 변수명;
	    	// 자료형이 슬라임(클래스)으로 지정된 모습
	    		    	
	    	// 클래스명 변수명 = new 클래스명();
	    	// 새로운 슬라임을 생성해서 s1변수에 넣는다.
	    	Slime s1 = new Slime();
	    	// 객체를 생성해주고나니, 변수와 함수가 나타난다.
	    	s1.name = "스라이무";
	    	s1.hp = 100;
	    	s1.attack();
	    	
	    	// 이렇게 계속 만들 수 있다.
	    	Slime s2 = new Slime();
	    	s2.name = "스시무";
	    	s2.hp = 550;
	    	s2.attack();
	    	
	    	
	    	Slime s3 = new Slime();
	    	s3.name = "스라피";
	    	s3.hp = 1600;
	    	s3.attack();

}
	    
}
// Slime.java

package study;

public class Slime {
	// 슬라임 이름을 저장하기 위한 name 변수
	String name;
	int hp;
	// 슬라임의 체력을 저장하기 위한 hp 변수
	
	
	public void attack() {
		
		System.out.println(name + "는 인간을 공격했습니다");
	}
	
}


// 변수와 함수에서 static을 없앰으로써, 객체생성이 가능해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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