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// Study01.java
package study;
import javax.swing.JOptionPane;
public class Study01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lime s1 = new Slime("스라이무");
Slime s2 = new Slime("스시무");
Slime s3 = new Slime("스파르솔");
Human h = new Human("손오공");
System.out.println(s1.name + "와 " + s2.name + "와 " + s3.name + "이 나타났다! 당신의 이름은 " + h.name + "이다.\n" );
/*
Byte.parseByte();
Short.parseShort();
Integer.parseInt();
Long.parseLong();
Float.parseFloat();
Double.parseDouble();
*/
// parseint는 스트링타입의 숫자를 int타입으로 변환해주는 것이다.
int target = Integer.parseInt(JOptionPane.showInputDialog("어느 슬라임을 공격하시겠습니까?"));
if (target == 1) {
h.attack(s1.name);
}
else if (target == 2) {
h.attack(s2.name);
}
else if (target == 3) {
h.attack(s3.name);
}
else {
System.out.println("올바른 숫자를 입력하세요.");
}
}
}
반응형
'Projects > 자바 슬라임 게임 만들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p가 0까지 달도록 하고 게임오버 시키기 (0) | 2022.01.27 |
---|---|
HP가 달도록 하는 코딩 (0) | 2022.01.27 |
생성자를 사용해 좀 더 코드를 간결화시킨다. (0) | 2022.01.25 |
자바 생성자 함수 (0) | 2022.01.25 |
자바 슬라임 번식시키기 클래스 (0) | 2022.01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