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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Study02.java
package study;
import javax.swing.JOptionPane;
public class Study02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// hp를 100으로 설정한다.
int hp = 100;
// 참이지 않은 경우가 없으니 인피닛루프에 걸린다.
while (true) {
// hp를 출력하라.
JOptionPane.showMessageDialog(null, hp);
// hp 출력했으면, 기존 hp에서 20을 깎아라.
hp = hp - 20;
}
}
}
// Study02.java
package study;
import javax.swing.JOptionPane;
public class Study02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// hp를 100으로 설정한다.
int hp = 100;
// 참이지 않은 경우가 없으니 인피닛루프에 걸린다.
while (true) {
// 1보다 작아지면 루프를 브레이크하고, game over를 보여준다.
if (hp < 1) {
JOptionPane.showMessageDialog(null, "Game Over");
break;
}
// hp를 출력하라.
JOptionPane.showMessageDialog(null, hp);
// hp 출력했으면, 기존 hp에서 20을 깎아라.
hp = hp - 20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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